PC, λͺ¨λ°”일, μ›Ή λ””μžμΈ κ°€μ΄λ“œ ν•œ κ³³μ—μ„œ
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디지털 κΏ€νŒ

PC, λͺ¨λ°”일, μ›Ή λ””μžμΈ κ°€μ΄λ“œ ν•œ κ³³μ—μ„œ

by 일상을 κ³΅μœ ν•¨λ‹ˆλ‹€ 2022. 5. 30.

κΈ°νšμžλ„ 각 ν”Œλž«νΌλ³„ λ””μžμΈ κ°€μ΄λ“œλ₯Ό μ•Œκ³ λŠ” μžˆμ–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(μ˜΅μ…˜ 사항)

λ””μžμΈ κ°€μ΄λ“œλŠ” 각 ν”Œλž«νΌμ˜ 아이덴티티와 νŠΉμƒ‰μ„ 잘 ν‘œν˜„ν•˜κ³  μžˆμ–΄μ„œ 개발자 μ‚¬μ΄νŠΈλ₯Ό 톡해 μ–»λŠ” 것보닀 λΉ λ₯΄κ³  μ‰½κ²Œ 정보λ₯Ό μŠ΅λ“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
 

Microsoft Design 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λŠ” 각 ν”Œλž«νΌμ˜ λ””μžμΈ κ°€μ΄λ“œλ‘œ 링크가 μ—°κ²°λ˜μ–΄ μžˆμ–΄ νŽΈν•˜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Web, Windows, λͺ¨λ°”일 λ“± μ£Όμš” ν”Œλž«νΌμ— λŒ€ν•œ λ””μžμΈ κ°€μ΄λ“œλ₯Ό 확인할 수 μžˆλ‹€.

 

 

 

UX μ „λž΅ 수립, 기획 μ‹œμŠ€ν…œ(λͺ¨λ“ˆν™”)

UX μ „λž΅ 기반의 λͺ¨λ“ˆν™”λ₯Ό μ‹€μ²œν•΄λΌ. λ””μžμΈ μ‹œμŠ€ν…œλ§Œ 바라보지 말고, 기획 μ‹œμŠ€ν…œλ„ ꡬ좕해야 ν•œλ‹€. ν™”λ©΄μ„€κ³„μ„œ μž‘μ„± 단계에 λ„λ‹¬ν–ˆλ‹€λŠ” 것은 이미 UXμ „λž΅μ„ 세웠을 것이닀.

使用者碓驗, User Experience

 

 

μ•„λž˜ 이미지λ₯Ό 보면 μ’ŒμΈ‘μ— 각 ν”Œλž«νΌμ„ μ„ νƒν•˜μ—¬ 동일 μ»΄ν¬λ„ŒνŠΈμ— λŒ€ν•˜μ—¬ 확인할 수 μžˆ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Microsoft 의 Fluent UI μ†Œκ°œ

 

 

 

κΈ°νšμžλ„ κ°œλ°œμ„ μ•Œμ•„μ•Ό ν•œλ‹€. 기획자의 개발 μš©μ–΄ μ•Œμ•„κ°€κΈ°

κΈ°νšν•˜λŠ”λ° κ°œλ°œμ„ μ™œ μ•Œμ•„μ•Ό ν•˜μ£ ?? Product Manager λŠ” μ œν’ˆλ§Œ 잘 μ•Œλ©΄ λ¬Έμ œμ—†λ˜λ°μš”?? Product Owner λŠ” λ°©ν–₯만 잘 작으면 잘 λ˜λ˜λ°μš”?? 라고 μƒκ°ν•˜λŠ” μ‚¬λžŒμ΄ 아직도 μžˆλŠ”μ§€ λͺ¨λ₯΄κ² μ§€λ§Œ, ν˜Ήμ‹œ λͺ¨λ₯΄λŠ”

Developer.com

 

μ‚¬μš©μž 뢈친절 UI/UX 고발 (μ•„μ΄λ””μ–΄λ‘œ)

아이디어 ν”Œλž«νΌ κΈ°μ—…νšŒμ›μœΌλ‘œ κ°€μž…ν•˜κ±°λ‚˜ 아이디어방을 κ°œμ„€ν•˜λŠ” 과정이 μ–΄λ €μš°μ‹ κ°€μš”? μ›ν•˜μ‹ λ‹€λ©΄ ν”Œλž«νΌλ‹΄λ‹Ήμžκ°€ 직접 연락 λ˜λŠ” λ‚΄λ°©ν•˜μ—¬ κΈ°μ—…νšŒμ›κ°€μž… 및 아이디어방 κ°œμ„€μ„ λ„μ™€λ“œλ¦½λ‹ˆ

ui/ux의 λͺ¨λ“  것

 

λŒ“κΈ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