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HT : Average Handling Time : ํ๊ท ์ฒ๋ฆฌ ์๊ฐ
CPD : Call per Day : ํ๋ฃจ ์ ํจ ์ฒ๋ฆฌ ์ฝ ์
OB : Outbound Call : ๊ณ ๊ฐ์๊ฒ ์ ํ ์ฐ๊ฒฐ ์๋
IB : Inbound Call : ์ธ๋ถ๋ก ๋ถํฐ ๊ฑธ๋ ค์จ ์ ํ
QA : Quality Assurance
TBR : Trunk Busy Rate- ์ ํ ์ฐ๊ฒฐ์ด ๋์ง ์์ ๋ถํต ์
AQT : Average Queue Time : ์๋ด์๊ณผ ์ฐ๊ฒฐ ๋๊ธฐ ์๊ฐ
ATT : Average Talk Time : ์ฝ๋น ์ ํ ์๊ฐ
CTI :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: ์ปดํจํฐ์ ์ ํ๋ฅผ ์ฐ๊ฒฐํ์ฌ ์ฌ์ฉํ๋๋ก ๊ตฌ์ฑํ ์์คํ
IVR : Interactive Voice Response : ๋ํํ ์์ฑ ์๋ต, ์๋ ์์ฑ ์๋ด ๊ธฐ๋ฅ
PQ : Precision Queue : ์๋ด์ ์ฝ ๋ถ๋ฐฐ๋ฅผ ์ํ ํ
์์ฌ ์์ ์ฉ์ด ๋ชจ์
๊ธ์ต,๊ฒฝ์ ์ฉ์ด ์ ๋ฆฌ
์ธ๊ตญ์์ ๋์ด์จ ๊ฒฝ์ ์ฉ์ด
๊ณ ๊ฐ์ผํฐ, ์ฝ์ผํฐ ์ฉ์ด ์ ๋ฆฌ
๋ฌผ๋ฅ์ผํฐ ์ฉ์ด ์ ๋ฆฌ
'์์ธ์ ์ก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๋ฌด๋ฃ ์ฌ๋ฆฌ ์๋ด ์๋น์ค (์์ธ์ฌ๋ฆฌ์ง์์ผํฐ, ์จ๋ผ์ธ ์ ์) (0) | 2022.05.30 |
---|---|
์์ฌ ์์ ์ฉ์ด ๋ชจ์ (0) | 2022.05.29 |
์ธ๊ตญ์์ ๋์ด์จ ๊ฒฝ์ ์ฉ์ด (0) | 2022.05.29 |
๋๊ธ